4.5톤카고크레인 매입 현장 리프트

2016-04-03 / 5005 읽음

 

토목현장, 건설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4.5톤카고크레인을 매입하였습니다.
현대 카고크럭에 장착 된 동양 1937 마이너스 7단크레인입니다.
위 차량은 경남 창원에서 카고크레인 사업을 하는 사장님의 전화 통화로
전중딜 화물차 매매단지와 인연이 닿았습니다.
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장기 계약을 하고 사용하던 차량입니다.
2.5톤~4.5톤까지 여러대의 차량을 보유하면서 사업을 하였다고 하네요
하지만, 5톤 이상의 차량이 필요하여 위 차량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.
위 차량은 2000년형 카고트럭에 2007년식 장비
동양 1937 마이너스 7단크레인을 장착하였습니다.
사장님도 구매 당시 4.5톤 카고크레인이 필요하여
부산지역에서 중고로 구입하였다고 합니다.
본인이 구입하여, 엔진오일부터 부동액 차량수리를 한 후
차량일지까지 작성하면서
꼼꼼하게 관리를 하면서 운행했다고 말씀하였습니다. 
먼저, 전중딜 화물차 매매단지 전문 매입팀이 사장님과
차량에 관하여 이것 저것 문의 해보고 있습니다.
차주의 성격에 따라 차량의 성능이 달라 질 수 있기 때문에
먼저 차주님의 성향을 파악하는게 좋습니다.
크레인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장비가 자신의 분신과 같기 때문에
 관리를 철저하게 합니다.
차량의 외관도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습니다.  
위 차량은 연식에 비해 적재함이나
차량외관은 아주 양호합니다.
그래도 전중딜 화물차 매매단지에서는 보다 나은 서비스로..
차량외관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.
위 차량도 크레인 부터 외관 까지 도색으로
깨끗하게 마무리를 해야 될 것 같네요
크레인 작동여부는 어제까지 운행했더 차량이여서
누수 여부 만을 체크해도 될것 같네요
그래도, 우선 매입을 하면 먼저 동양 A/S대리점에 입고하여
체크 하는것이 우선 순위겠죠
카고크레인은 생명은 크레인 작동여부이니깐요~!
전중딜화물차 매매단지 전문 매입팀이 차량을 구석구석 체크하고 결정은?
차량엔진 상태 크레인 상태 모두 양호하여
매입을 결정 하였습니다.
그럼 직접 운전을 하여 이제 도색 하는 곳과
제일 가까운 동양 A/S 대리점에 입고를 해야겠죠
추후 상품화 되어 매장에 전시 될 차량과
매입 전 차량을 한번 비교 해보세요
100% 실매물만을 취급하고 오직 화물차 및 특장차만을 취급하는
전중딜 화물차 매매단지
이제, 마지막으로 열심히 건설현장에서 동고 동락한 차량과 마지막 작별의 한컷~!!
사장님 이차량으로 많이 사업 기반을 잡았으니깐,
이제 11톤을 잘 구입하여 더욱더 사업 번창하세요
마지막으로 좋은 차량~~~ 주셔서 감사합니다.^^